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51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명대사 스틸 공개…공감→설렘 담았다

기사입력 2021.12.10 09:2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관객들의 특별한 공감대를 자극하는 명대사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신선한 현실 공감 로맨스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명대사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명대사 스틸은 영화를 본 이후에도 계속 생각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 역 전종서의 스틸은 매번 실패하는 연애의 무의미함을 격하게 강조하면서도 속절없는 외로움을 솔직하게 터놓는 모습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 관객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일도 사랑도 그 무엇 하나 똑 부러지지 못했던 ‘우리’가 ‘자영’에게 서툴지만 조심스레 속마음을 내비치는 스틸은 한층 인간적인 모습으로 설렘을 이끌어낸다.

그리고 ‘우리’와 시시때때로 부딪히는 편집장 역 김재화의 스틸은 모두의 직장 생활을 연상케 하는 상극의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자영’의 할머니 역 김영옥이 무심한 듯 진심 어린 응원으로 ‘자영’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는 스틸은 관객들로 하여금 따스한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이렇듯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특별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명대사 스틸 6종을 공개한 '연애 빠진 로맨스'는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