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메이플스토리’에 ‘토벤머리 용사와 특별 과외’ 이벤트가 추가됐다.
9일 넥슨 측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토벤머리 용사와 특별 과외’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전설이 되어 돌아온 용사의 가르침으로 더욱 강해진다는 콘셉트의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캐릭터 육성에 도움되는 각종 아이템 및 기간제 능력치를 제공한다.
12월 29일까지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기초 훈련’ 미션을 수행하면 ‘선택 심볼 교환권’을 비롯해 ‘태풍 성장의 비약’, ‘진짜 토벤머리는 전설이다 의자 교환권’ 같은 여러가지 보상이 단계별로 주어진다.
또한 ‘기초 훈련’ 완료 보상으로 받게 되는 ‘전투의 기억’을 사용하면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나 ‘몬스터 방어율 무시’,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기간제 능력치를 획득 가능하며, 내년 1월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한편 ‘메이플스토리’ 이용자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길드, 스킬, 몬스터, 퀘스트 등 게임 내 다양한 영역에서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특히 길드 간 경쟁 과열을 완화하고자 ‘플래그 레이스’ 보상으로 제공되는 ‘노블레스 스킬 포인트’의 상당 부분을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로 이전하고 획득 난이도를 전반적으로 하향했다. 또한 ‘플래그 레이스’의 ‘노블레스 스킬 포인트’는 절대 기준에 따라 지급하는 것으로 변경했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