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7:29
연예

온앤오프, 오늘(3일) 군 입대 전 마지막 앨범 '구스범스' 발매

기사입력 2021.12.03 09:5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온앤오프(ONF)가 더욱 강렬해진 감각적 카리스마로 돌아온다.

온앤오프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를 발매한다.

오는 12월 말 내국인 멤버 전원 군입대를 앞두고 선보이는 이번 신보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이면에 감춰졌던 악몽과 이를 이겨내기 위해 맞서는 온앤오프의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늘 틀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추구하며 온앤오프만의 장르를 개척해온 만큼, 이번 앨범에도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세계관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발매 당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오래되어 녹이 슬고 불에 탄 듯 훼손된 플로피 디스크에 멤버들이 전하는 듯한 메시지가 기입되어 있다. 의미심장한 분위를 자아내는 이번 티저 이미지가 과연 무엇을 암시하고 있을지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온앤오프의 신곡 ‘Goosebumps’는 얼터너티브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K-POP만의 사운드를 더해 완성된 댄스곡이다. 기존 팝 음악 문법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곡 서사로 온앤오프의 더욱 확장된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외에도 ‘Whistle’, ‘Fat And Sugar’, ‘Alarm’, ‘Show Must Go On’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5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온앤오프의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기약한 유기적인 의미가 담겨있다고 해 이번 앨범만의 특별함이 엿보인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