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5:55
스포츠

서울 삼성, 시다스와 공식 후원 협약

기사입력 2021.12.01 15:08

윤승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이 월터워커 시다스(이하 시다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삼성은 14일(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시다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삼성썬더스 선수들은 시다스의 100% 맞춤형 인솔을 지원받게 된다.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브랜드 시다스의 경험과 노하우로 제작된 인솔은 경기 및 훈련 그리고 일상생활속에서 선수들의 피로도 감소와 부상 예방에 효과적이며, 경기력 및 운동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시다스 고유의 아치 플렉스(Arch Flex)와 액티브 쿠셔닝(Active cushioning) 기술은 높은 그립력으로 점프, 스프린트, 급격한 방향전환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요하는 농구에서 발과 관절의 부담을 줄여주고, 기능을 향상시켜준다. 글로벌 브랜드의 뛰어난 전문성이 서울삼성썬더스 농구단의 신뢰를 얻어 공식후원사로 발전하게 되었다.

서울 삼성 이상민 감독은 “선수들의 발에 맞춤으로 제작된 시다스 인솔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인 시다스 인솔과의 공식후원 협약을 환영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월터워커 시다스 이홍규 대표는 “ 시다스의 46년 노하우를 통해 서울삼성썬더스 선수들의 발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어 기쁘다”며 “올 시즌 시다스와 부상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사진=서울삼성 제공


윤승재 기자 yogiyo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