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6
연예

이승기→카이, 치열한 부동산 전쟁 (신세계로부터)

기사입력 2021.11.30 16:54 / 기사수정 2021.11.30 16:5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신세계로부터' 멤버들이 치열한 부동산 전쟁을 펼친다.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이다. 

1,2화 공개 이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신세계로부터'가 여섯 멤버들의 팽팽한 접전을 담은 3화와 4화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7일 3화는 박나래의 드림하우스에서 평화로운 저녁을 보내던 중, 갑작스레 ‘행운의 운석’ 미션이 주어지자 바로 눈빛이 돌변해 포상금을 독식하기 위해 전략을 짜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깊어진 밤, 멤버들은 ‘춘삼브라더스’(이승기, 김희철), ‘은조카 트리오’(은지원, 조보아, 카이) 등 하나 둘씩 연합을 결성해 ‘행운의 운석’을 뺏고 뺏기는 모습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치열한 운석 쟁탈전이 오가는 동안 자취를 감춘 박나래의 비하인드가 드러나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운석 받침대와 저주의 편지의 등장은 뜻밖의 재미를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4화에서는 신세계의 땅을 사고 파는 ‘웰컴 투 부동산 전쟁’이 펼쳐졌다. 각자 나름의 전략을 세워 부동산 매물을 사들이기 시작한 여섯 멤버들은 매 시간마다 달라지는 시세에 울고 웃는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부동산 거래의 중심에 있는 ‘메가은행’ 지점장 태호로는 배우 태항호가 등장해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풍부한 정보력으로 땅을 매매, 매각하는 전략으로 가장 큰 시세 차익을 내며, 부동산계의 큰손으로 떠오른 박나래와 아이템과 ‘냥’을 영끌해 ‘비너스 광장 연못’에 올인한 김희철의 모습은 몰입도를 더욱 배가시켰다.

여기에 이승기, 은지원, 카이는 ‘땅벤져스’ 연합을 결성하며 각자 역할을 나눠 땅, 아이템, 정보를 끌어모아 무적의 팀을 완성해 재미를 더했다. 


또한, 땅값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구매하기 위해 ‘그림자 상점’으로 향한 멤버들은 거대 고깔이나 금속탐지기 등 예상치 못한 크기와 비주얼의 아이템, 기상천외한 사용 방법을 듣고 진땀을 빼 또 한번 폭소를 안겼다.

현실 세계를 가져다 놓은 듯 리얼한 신세계판 부동산 전쟁에 시청자들은 열렬한 호응을 쏟아냈다.

사진=넷플릭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