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어반자카파가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OST에 참여했다.
'지헤중' OST Part.8인 어반자카파의 ‘거리’가 오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거리’는 그만의 감성을 백분 살린 발라드 곡이다. 떠나간 사람과 함께한 시간 만큼, 그리워하는 만큼의 거리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지난 방영분 엔딩 장면에 삽입되어 몰입도를 더한 바 있다.
넓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소유자인 조현아,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으로 구성된 국내 최정상 발라드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는 2009년 EP 앨범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해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정상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서 능력을 인정받아 멤버 각자의 솔로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어반자카파는 지난 달 25일 발매한 미니 앨범 ‘이 별’을 통해 약 2년 5개월만에 완전체로 돌아왔으며, 오는 3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지헤중'에 그리움의 감성을 입혀줄 어반자카파의 ‘거리’는 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뮤직그라운드, 어비스컴퍼니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