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40
연예

이현이, '오징어게임' 한미녀야? 폭탄머리로 패션쇼 컴백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1.11.28 14: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모델 이현이가 2년 만에 패션쇼에 컴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현이는 새벽부터 일어나 마사지를 하는 등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무려 2년 만에 한국 패션 거장 지춘희 쇼의 메인 모델로 컴백하게 된 것. 떨리는 마음으로 패션쇼장에 도착한 이현이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오징어게임’ ‘한미녀’를 방불하게 하는 폭탄 머리에 스페셜 MC 김주령 역시 화들짝 놀랐다. 두 아들의 엄마에서 모델로 돌아온 이현이의 충격 비주얼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오랜만의 런웨이에 긴장도 잠시, 이현이는 리허설이 시작되자 17년 차 모델답게 수준급 워킹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실수가 발생했고, 급기야 리허설이 중단되는 사태까지 이르렀다. 

이에 지켜보던 MC들도 “어떡해”, “저러면 더 떨릴 텐데”라며 함께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현이는 2년 만의 패션쇼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현이는 모델 후배 정호연이 ‘오징어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것에 대해 뜻밖의 한 마디를 던졌다. 이현이는 “후배 정호연이 뜰 줄 알았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면서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현이의 말에 스페셜 MC 김주령도 공감했다.


모델 후배 정호연을 향한 이현이의 한 마디는 2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