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53
연예

가수 임영웅, ‘선한트롯’ 11월 가왕 등극…독립유공자 가족 위해 기부금 쓰여

기사입력 2021.11.28 07:2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임영웅이 '선한트롯' 11월 가왕에 등극했다.

‘선한트롯’은 선한 트롯 문화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매월 가왕전을 진행 중인 앱이다.

임영웅은 ‘선한트롯’ 11월 가왕전에서 3,078,070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유일하게 300만 표 넘는 득표수를 보인 임영웅.



이와 같은 득표수와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선한트롯’ 가왕에 오르면 가수의 이름으로 기부가 진행된다.

이번 ‘선한트롯’ 기부 단체는 한국해비다트이며, 이 단체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개선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연말에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로 돌아온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임영웅의 히트곡은 물론, 명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인기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We’re HERO 임영웅’은 지난해 연말 나훈아, 올해 추석 심수봉 쇼에 이은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KBS 측은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취지로 만들어졌다”면서 “인기곡을 비롯해 새로운 무대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We’re HERO 임영웅’ 공연은 12월 중 K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선한트롯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