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특별한 안무 영상으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8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러브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 타이틀곡 '루즈(Lose)'의 파자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빨간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기존 '루즈'의 무대는 다크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가 특징이지만, 이번 영상에서 원호는 환하게 웃거나 하품을 하는 등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원호가 '루즈'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지난 2월 발매된 타이틀곡 '루즈'는 섹시하면서도 감성 어린 원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트랙으로, 사랑을 잃은 한 남자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진짜 나를 마주한 뒤 다시 태어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원호는 '러브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로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5위에 이름을 올렸고, 아이튠즈 K-POP 송 차트에서 해외 13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과시했다.
최근에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위 아 영(WE ARE YOUNG)'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원호 공식 유튜브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