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40
연예

'아야네♥' 이지훈 "사랑하니 바뀌어"…성시경 부러워 어쩌나 (신과함께2)

기사입력 2021.11.24 08: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신랑 이지훈이 출연한다. 이지훈의 사랑꾼 면모에 성시경은 한껏 부러움을 호소한다.

26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게스트 이지훈이 시종일관 아내 아야네를 향한 사랑을 표현하며 스튜디오를 사랑내음으로 가득 채우는 모습이 담긴 16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됐다.

‘신과 함께 시즌2’는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예고 영상에는 최근 결혼한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등장했다. 새신랑 이지훈의 행복한 모습에 절친 성시경은 “마음이 좋으면서도 무겁다”며 축복하는 마음과 부러운 마음을 동시에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훈은 이날 기승전 아내 토크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사랑을 하니까 바뀌는 것 같다”, “(아내가) 메이크업을 못 했는데 그 모습이 예뻤다” 등 시도 때도 없이 사랑 표현을 하며 스튜디오를 하트로 가득 채웠다.

아내를 향한 이지훈의 넘치는 애정 표현은 성시경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성시경은 “내가 너무 몰입하고 있나 봐”라며 설레는 마음을 진정시키는가 하면, “가장 부러워하는 게스트인 것 같다”는 이용진의 말에는 순순히 고개를 끄덕였다.


이어 성시경은 동갑내기 친구 이지훈에게 고개까지 숙여 모두를 폭소케 했는데,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6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채널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