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1:48
연예

‘최애돌’ 11월 기부천사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 주간 OST 차트 1위

기사입력 2021.11.10 08: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멜론 주간 OST 차트에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최근 멜론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주간 OST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했다.

이 노래는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애돌’ 11월의 기부천사로 선정됐다.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임영웅은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합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100% 팬들의 투표로 이루어진 결과다.

누적점수 3000점 중 2999점을 받은 임영웅은 지난달에 이어 11월에도 1위를 놓치지 않았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누적 점수 집계 후 종합 1~5위를 달성하거나 평균 투표수 300백만 표 이상으로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하면 기부천사로 선정해 기부하고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멜론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