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57
연예

곰발바닥 2연승…이현X김승우X김재환X원미연 정체 공개 (복면가왕)[종합]

기사입력 2021.11.07 20:2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오션 이현, 신촌블루스 김상우, 가수 김재환, 원미연의 정체가 공개됐다.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왕에서 재주 부리고 가왕석 올라갈게요 곰발바닥'이 2연승을 기록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서 '노래 실력은 깍두기 아니고 에이스랍니다 깍두기'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씨 오브 러브(Sea Of Love)'로 감미로운 음색을 뽐냈다.

이에 맞선 '내 노래에 모두 홀릴걸요? 해피핼러윈'은 김건모의 '미련'으로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내 노래에 모두 홀릴걸요? 해피핼러윈'이 3라운드에 올랐고, '노래 실력은 깍두기 아니고 에이스랍니다 깍두기'의 정체는 이현으로 밝혀졌다.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믿을 수 없는 가창력 언빌리버블'은 프로듀스 101의 '나야 나'를 선곡해 원곡과 180도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맞선 '주인공은 항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 엔딩요정'은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Next Level)'로 남다른 무대 매너와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주인공은 항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 엔딩요정'이 승리했고, '믿을 수 없는 가창력 언빌리버블'의 정체는 김상우로 밝혀졌다.



'내 노래에 모두 홀릴걸요? 해피핼러윈'과 '주인공은 항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 엔딩요정'은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맞붙었다.

'내 노래에 모두 홀릴걸요? 해피핼러윈'은 알리의 '365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했고, '주인공은 항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 엔딩요정'은 조용필의' 걷고 싶다'로 짙은 여운을 남겼다.

'내 노래에 모두 홀릴걸요? 해피핼러윈'이 가왕 후보로 등극했고, '주인공은 항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 엔딩요정'의 정체는 김재환으로 밝혀졌다.

이후 '복면가왕에서 재주 부리고 가왕석 올라갈게요 곰발바닥'은 들국화의 '세계로 가는 기차'로 방어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복면가왕에서 재주 부리고 가왕석 올라갈게요 곰발바닥'은 2연승에 성공했고, '내 노래에 모두 홀릴걸요? 해피핼러윈'의 정체는 원미연으로 밝혀졌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