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34
게임

‘컴프매 LIVE 2021’,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7번 출석시 ‘구단 선택 몬스터 영입권’ 선물

기사입력 2021.11.02 11:0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컴프매 LIVE 2021’이 KBO리그 포스트시즌 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이하 컴프매 LIVE 2021)이 ‘2021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정규리그 막판까지 치열한 순위 경쟁 끝에 막을 올린 가을야구를 ‘컴프매 LIVE 2021’과 함께 한층더 재밌게 즐기게 하기 위해, ‘특별 접속 보상’ 및 ‘익사이팅존 오픈’ 등 쉽고 간단한 참여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오는 11일까지 매일 출석할 때마다 대량의 게임 재화는 물론 ‘컬렉터블’, ‘특수능력 변경권’ 등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총 7일의 출석 일수를 모두 채운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까지 보상으로 지급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익사이팅존’도 함께 선보인다. 유저들은 ‘익사이팅존’을 통해 소량의 재화를 사용해 최대 ‘몬스터 선수’ 등 다양한 선수 영입권과 더불어 각종 훈련장비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3회 이용 시 1회의 무료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플레이를 적극 지원하기 위한 에너지 충전권을 매일 선물로 지급하고, 캐시 및 마일리지 보너스 지급 이벤트도 함께 선보이는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