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3
연예

‘아이돌’ 안희연부터 솔빈, 코튼캔디 데뷔 싱글 오늘(1일) 선공개

기사입력 2021.11.01 10:3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JTBC 새 월화드라마 ‘아이돌’ 속 걸그룹 코튼캔디(Cotton Candy)의 음원이 첫 방송에 앞서 선공개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이하 ‘아이돌’) 속 걸그룹 코튼캔디 데뷔 싱글 ‘선물 (White Day)’이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선물’은 드라마 속 걸그룹 코튼캔디가 6년 전 데뷔 당시 발표한 싱글로, 레트로 감성의 신스팝 댄스곡이다. 선물처럼 다가온 첫사랑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수줍게 고백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았다. 


6년 차 ‘망돌(망한 아이돌)’ 코튼캔디로 뭉친 안희연(제나 역), 안솔빈(현지 역), 한소은(스텔라 역), 추소정(엘 역), 김지원(채아 역)은 제대로 실패하기 위해, 미련 없이 다른 꿈을 꾸기 위해 나아가는 가슴 벅찬 도전을 드라마 ‘아이돌’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민규(지한 역), 조준영(레이 역), 홍은기(율 역), 백서후(태영 역), 이은상(단 역)으로 구성된 드라마 속 글로벌 인기 보이그룹 마스(MARS)의 신곡 ‘Cloud 9 (클라우드 9)’ 음원이 지난달 28일 선공개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코튼캔디의 이번 음원에도 기대감인 높아지고 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다. 8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