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Realize (Intro.) (리얼라이즈)’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No More X (노 모어 엑스)’, ‘GOLDEN (골든)’, ‘Prayer (프레이어)’, ‘In My Light (인 마이 라이트)’, ‘신기루 (Mirage)’, ‘No More X (English Ver.)’, ‘Infinite City (인피니트 시티) (Groundbreak Ver.)’까지 총 여덟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RE:ALIZE’는 TO1의 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앨범으로 내면의 또 다른 나와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선과 악’에 비유해 색다르게 표현해냈다. 거친 세상을 향한 도약을 마친 TO1은 한층 더 단단해진 10인 10색의 성장 메시지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REAL X’ 버전의 개인 및 단체 포스터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 TO1은 이날 트랙리스트 오픈과 함께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며 ‘RE:ALIZE’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미니 1집 ‘RE:BORN (리:본)’을 통해 청춘의 도약을 아름답게 표현하며 ‘차세대 K팝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TO1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콘셉트와 한층 강력해진 에너지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TO1의 미니 2집 ‘RE:ALIZE’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