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5:13
연예

싱어송라이터 정우, 10월 29일 온‧오프라인 공연 ‘All Live-Playlist’ 개최

기사입력 2021.10.19 17:1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맑은 보이스와 섬세하고 서정적인 작사능력으로 정통 포크송 음악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인디 아티스트 정우가 오는 10월 29일 온라인, 오프라인 공연인 ‘All Live-Playlist’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홍대 구름아래소극장과 라이브 스트리밍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컬처브릿지 사이다(이하 사이다)가 박소은, 다린, 정우 등 여성 싱어송라이터 3명과 함께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진행하는 시리즈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와 온라인 중계가 함께 진행되는 방식으로 기획되었다.

앞서 10월 8일과 9일 박소은과 다린이 온, 오프라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정우의 공연.

이번 공연은 가을의 막바지에 듣기 좋은 정우만의 따뜻한 음악으로 약 80분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공연되며, 동시에 컬처브릿지 사이다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오프라인 공연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온라인 공연 티켓은 컬처브릿지 사이다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현장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관람객 간 거리두기 수칙도 철저히 준수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공연을 구매한 관객들은 별도 인증 없이 온라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사이다 사이트에서 구매한 ID로 관람권한을 제한하여 별도 인증, 프로그램 설치 없이 쉽게 관람이 가능하다. 

사진 = 레토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