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59
연예

유아인 "미움보다 사랑을…날 사랑하는 셀프 러브 중요"

기사입력 2021.10.12 09:5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유아인이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진심 어린 이야기를 전했다.

무신사 스토어 쇼케이스에서 변화하는 계절 속 청춘의 자유로운 스타일을 담은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무신사 뮤즈로 활약 중인 유아인의 2021 FW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는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자유로움’을 컨셉으로 후드 집업, 블루종, 레더 재킷, 헌팅 재킷, 패딩 등 가을과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아우터를 활용해 유아인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감도 높은 브랜드 패션 트렌드를 제시한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셀럽(SELF_LOVE)’ 영상에서는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유아인의 솔직 담백한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스스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묻는 질문에 “많이 어릴 때는 그냥 나 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자기애가 있었다”라며, “지금은 진정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조금씩 배워가고 있는 것 같다”는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유아인은 “소리를 엄청 키워두고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면 내가 없어지는 것 같은 기분이 잠깐 드는데, 그러고 나면 내 자신에 대한 사랑이 회복된다”며 자신만의 셀프 러브 방법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자기 자신을 먼저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미움보다 사랑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며, “모두가 그런 희망을 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남겼다.


유아인의 고감도 화보와 셀럽 영상 풀 버전은 12일 오후 3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쇼케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유아인은 올 하반기에도 무신사 뮤즈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해 무신사 모델로 첫 발탁된 유아인은 ‘다 무신사랑해’ 광고 캠페인을 통해 ‘무아인’ ‘인간 무신사’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무신사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 바 있다.

유아인은 무신사가 12일부터 전개하는 ‘셀럽(SELF_LOVE)’ 캠페인 모델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 무신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