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1
연예

‘11일 발매’ 레이든, 태일→미연·최유정 첫 미니 초호화 라인업 ‘기대’

기사입력 2021.10.06 11:3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이 첫 미니앨범 ‘Love Right Back’(러브 라이트 백)에 참여한 호화 피처링 라인업을 공개했다.

11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레이든이 작곡한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NCT 태일, 릴보이(lIlBOI), (여자)아이들 미연, 위키미키 최유정, WayV(웨이션브이) 샤오쥔, pH-1(피에이치원), 니노 루카렐리(Nino Lucarelli)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완성된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타이틀 곡 ‘러브 라이트 백’은 최선을 다한 사랑이 끝난 후 상실감과 자유로움을 동시에 느끼는 아이러니한 마음을 담은 R&B 기반의 팝 곡으로, NCT 태일과 래퍼 릴보이가 피처링해 매력을 더했다.


또한 (여자)아이들 미연이 가창한 ‘Side Effect’(사이드 이펙트)는 사랑에 빠진 상대로 인해 느끼는 감정들을 부작용으로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의 미디엄 템포 신스팝 곡이며, WayV 샤오쥔과 래퍼 pH-1이 함께한 ‘Golden’(골든)은 빛나는 연인을 향한 마음을 담은 이지리스닝 팝 곡이다.

더불어 위키미키 최유정이 부른 ‘It Wasn’t Me’(잇 워슨트 미)는 낭만적인 미래를 꿈꿨지만 어긋나버린 관계를 그린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대비되는 댄스 팝 곡이며, 얼터니티브 락 장르의 ‘Karma’(카르마)는 피할 수도 벗어날 수도 없는 사랑을 업보를 의미하는 Karma에 비유한 영어 곡으로, 미국 싱어송라이터 니노 루카렐리와 호흡을 맞췄다.

한편, 레이든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러브 라이트 백’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