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38
연예

[단독] 이준기·김지은,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호흡…이경영과 대립 (종합)

기사입력 2021.10.05 17:50 / 기사수정 2021.10.05 15: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주인공으로 안방에 복귀한다. 김지은, 이경영 등과 호흡한다.

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준기는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늘(5일) 대본 리딩을 진행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웹툰으로도 선보여 호응을 얻은 이해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인생 2회차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담는다.

'마이 리틀 베이비', '우아한 가' 등의 한철수 PD가 연출할 예정이다. 

이준기는 주인공인 열혈 검사 김희우 역할을 맡는다.

고등학교 꼴찌에서 삼수 끝에 한국 대학교 법학과에 입학, 입대 후 격투기 선수로 생활하다 사법 고시에 합격한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지닌 인물이다. 정치인 조태섭(이경영 분)의 비리를 조사하던 중 억울한 죽음을 당하지만 다시 한 번 생의 기회를 얻는다.


이준기는 다양한 드라마, 영화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활약해왔다. 지난 해에는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열연했다. 이후 2년 만에 검사 역할로 안방에 컴백하는 그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즐겁게 할지 관심이 쏠린다.


정치인이자 절대 권력자 조태섭 역에는 이경영이 낙점됐다. 국민에게 추앙 받는 정치계의 거물이지만 자신의 행보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가차 없이 제거하는 이중성을 띠는 인물이다. 주인공 김희우 역할의 이준기와 선악 호흡을 맞춘다.

이경영은 '배드본드', '하이에나', '부부의 세계', '검은 태양' 등 굵직한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여왔다. 현재 MBC 인기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국정원 국내 파트 1차장 역할로 열연 중이다.

김지은은 재벌가 천하그룹 회장의 막내 딸이자 소문난 천재 김희아로 분한다. 무엇 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지만 소탈한 성격의 소유자로 주인공 김희우(이준기)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


김지은은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한지혁(남궁민) 파트너 유제이 역에 캐스팅돼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활약을 이어가는 가운데 남궁민에 이어 이준기와 호흡한다.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소속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