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2:18
게임

컴투스, 10월 28일까지 ‘서머너즈 워’ 및 신작 RPG 프로젝트 대규모 특별 채용

기사입력 2021.09.30 11:1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컴투스가 신규 RPG 프로젝트의 신입 및 경력 특채를 실시한다.

30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신작 RPG 개발 및 사업 등 인력에 대한 대규모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 나서는 프로젝트는 현재 전 세계에서 장기 흥행 서비스 중인 컴투스의 대표작 ‘서머너즈 워’와 신작 RPG 등 총 2종으로 해당 타이틀에 투입될 신입/경력직을 특별 채용 형태로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아트(캐릭터원화, 배경원화, 배경모델러, TA, 연출/시네마틱) △게임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등 개발 분야 전 직무와 △사업PM △사업운영 등이 해당된다.

원서는 9월 30일부터 오는 10월 28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지원자들은 간편 서류 지원 절차를 통해 편리하게 지원할 수 있다. 자기소개서 등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를 생략하고 간단한 기본 인적 사항과 경력 사항,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심사, 1차(화상)∙2차(대면) 면접 전형 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신입 프로그래머 직군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필기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컴투스는 모집기간 동안 채용 담당자와의 1:1 개별 상담을 상시 운영한다. 카카오톡 ID(@컴투스채용) 등록 후 채용 관련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누적 1억 3천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90개국에서 게임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세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 중인 대형 신작 RPG 프로젝트 등 자사의 대표 타이틀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글로벌 인재를 대규모로 공개 모집한다”라며 “컴투스와 함께 세계를 무대로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