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00
연예

블랙핑크 리사, 시선을 사로잡는 미모 “블링크 이번 활동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기사입력 2021.09.27 08: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블랙핑크 리사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내 곁에 있어준 우리 블링크! 이번 솔로 활동 끝까지 함께해 줘서 고마워요! 짧았지만 다들 너무 아쉬워하지말구ㅜ 제가 자주자주 얼굴 보여줄게요~ 며칠 동안 퇴근길이나 영통팬싸나 블링크들이랑 대화도 하고 얼굴 자주자주 보니까 너무 좋았고 힘이 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사는 남다른 비주얼로 팬들은 설레게 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23일(미국시간) 유튜브 오리지널에서 진행되는 구글 'Dear Earth' 행사에 참여한다.

'Dear Earth'는 기후 변화를 주제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프란치스코(Francis) 교황, 버락 오바마(Barack Obama) 전 미국 대통령, 순다르 피차이(Sundar Pichai) 구글 알파벳 CEO 등 세계적인 리더들이 대거 함께 한다.

K-POP 아티스트로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블랙핑크는 이번 'Dear Earth' 행사서 특별 연설자로도 나선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 팬들에게 기후변화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 아울러 화려한 퍼포먼스도 계획돼 있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