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01:25
연예

김종민, 달걀도 잘 못까는 '요리 구멍' 등극 (떡볶이집 그 오빠)

기사입력 2021.09.23 16:20 / 기사수정 2021.09.23 16:20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김종민이 요리 구멍에 등극한다.

오는 10월 4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를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떡볶이집을 오픈하는 세 오빠로 출격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의 캐릭터 예고가 공개됐다. 대중이 사랑하는 예능 천재 김종민이지만 이와 반전되는 요리 구멍 김종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캐릭터 예고 속 김종민은 듣는 사람, 보는 사람, 함께 하는 모든 사람이 즐거워지는 폭풍 리액션을 선보인다. 같이 떡볶이집을 오픈한 지석진, 이이경과의 만남에서 힘찬 하이파이브를 하는가 하면 떡볶이집을 찾은 손님들의 사연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고 크게 반응한다. 이에 '사연에 진심인 오빠'라는 자막이 더해져 그가 어떤 역할을 할지 보여준다. 

이렇게 탁월한 공감 능력과 웃음이 김종민의 '예능 천재' 면모라면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색다른 김종민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바로 요리 구멍의 모습. '떡볶이집 그 오빠' 공식 요리 구멍이라는 자막과 함께 영상 속 김종민은 달걀도 잘 못 까고 떡볶이도 잘 못 만드는 모습을 하고 있어 큰 웃음을 자아낸다.

비록 요리는 못하지만 폭풍 리액션으로 사람들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공감하는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오는 10월 4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