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15
연예

더보이즈 주연,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9월 주인공…스페셜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1.09.16 16:0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더보이즈 주연이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2021년 9월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5일 유튜브 '스튜디오 춤' 채널에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주연 편의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스포트라이트 영상엔 주연의 열정 가득한 연습 장면은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와 인터뷰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와 주연의 특별한 콘텐츠는 더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스포트라이트 영상에 이어 17일 퍼포먼스 영상과 29일 다큐멘터리도 예정돼 있어 K-POP 팬들에게 설렘을 안기고 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측에 따르면 주연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유 슈드 씨 미 인 어 크라운(you should see me in a crown)'에 맞춰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일 계획. 주연은 슬럼프를 이겨내고 성장한 본인의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전해져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주연은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솔로 무대를 보여준 바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주연의 의 '유 슈드 씨 미 인 어 크라운' 퍼포먼스 영상은 오는 17일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