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57
연예

한수연, '돼지의 왕' 출연 확정…김동욱과 부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15 13:3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한수연이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에 최종 합류했다.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은 20년 전 친구로부터의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의문의 연쇄살인으로 인해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된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원작인 동명의 장편 애니메이션 ‘돼지의 왕’은 2012년 칸 영화제 등 다수의 영화제를 통해 이미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극 중 한수연은 황경민(김동욱 분)의 아내 박민주(한수연) 역을 맡았다. 한수연은 캐릭터의 다양한 감정들을 디테일하게 연기하며 극의 긴장감과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수연은 “원작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드라마 속 인물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훌륭하신 감독님과 스태프들, 좋은 배우들과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대된다”라며 “’박민주’라는 인물을 연기할수록 애틋하고 연민이 간다. 내가 느끼는 감정들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수연은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 ‘달빛 길어 올리기’, ‘체포왕’, ‘악인은 살아있다’, ‘밀정’, '더킹', ‘카센타’, 드라마 KBS '구르미 그린 달빛‘, ‘회사 가기 싫어’, tvN '일리있는 사랑', ‘악의꽃', MBC ‘훈장 오순남’,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KBS '바람피면 죽는다' 등을 통해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엔 영화 ‘화평반점’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는 등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어떤 역할이건 자신만의 캐릭터로 소화해내는 한수연이 이번 드라마에선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돼지의 왕’은 배우 김동욱, 김성규, 채정안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티빙 단독 공개를 예정하고 있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