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54
게임

‘월드 플리퍼’, 오늘(8일) 글로벌 정식 출시…‘플리퍼’ 조작해 적에게 날려 보내자

기사입력 2021.09.08 19:3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8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및 글로벌에 출시하는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RPG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타격감과 액션감을 선사한다. 또,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 스킬 시스템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연출을 활용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이 게임은 지난 7월 15일부터 진행한 글로벌 사전 예약에서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의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타트 대시 미션’ 및 ‘스타트 대시 로그인 캠페인’을 실시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 명 달성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 및 ‘★4[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증정하고, 마켓 사전등록 보상으로 ‘★4 이상 확정 뽑기 티켓’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 외에도 월드 플리퍼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 미국, 유럽을 비롯해 177개 국가에서 글로벌 론칭하는 ‘월드 플리퍼’는 원활한 서비스 이용 및 네트워크 제공을 위해 4개의 서버로 나눠 운영되며, 각 서버별 상세 공지와 이벤트 내용은 서버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