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모어 컴플릿)’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8일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7일에 발매되는 AB6IX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O’ COMPLET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AB6IX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세트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4인 4색의 비비드한 캐주얼 수트를 입고 세트에 앉아 여유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개인 사진들 중 전웅은 레드 계열의 수트를 입고 특유의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했고, 화려한 패턴의 블루 셔츠가 눈에 띄는 김동현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연한 그레이톤 수트에 체크무늬 셔츠와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박우진은 자연스러운 포즈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가 하면, 심플한 그린 수트 착장의 이대휘는 살짝 젖은 듯 연출한 웨트 헤어스타일로 세련된 성숙미를 발산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네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을 잘 담아낸 이번 앨범 ‘MO’ COMPLET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한 AB6IX는 앞으로 남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포함한 풍성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O' COMPLETE'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될 예정이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