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는 이번 주말 '파워레인저 젠카이저'를 TV최초 방송한다.
파워레인저 시리즈 최초 1명의 인간과 4기의 기계 생명체로 구성되어 화제를 모은 '파워레인저 젠카이저'는 젠카이저 세계와 기계토피아가 섞인 세계에서 주인공 려욱은 세계를 지키기 위해 ‘파워레인저 기어’를 이용해 젠카이저로 변신한다. 정의감 넘치는 네 명의 기계노이드, 무적, 정글, 매직, 블루와 함께 클로젠드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매 회차마다 오프닝 속 하이라이트 부분이 교체되어 이 전 시리즈와는 확연히 다른 '파워레인저 젠카이저'를 만날 수 있다.
'파워레인저 젠카이저'의 성우진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젠카이저 역의 임채빈 성우, 젠카이 무적 역의 이원찬 성우를 필두로 임혁, 김채린, 최낙윤 성우 등 특촬물 경험이 많은 성우진들이 맡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워레인저 젠카이저'는 애니박스에서 9월 4일 토요일 오전 8시에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오전 8시에 방영된다. 애니원에서는 9월 5일 일요일 오후 2시 첫 방송되고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방송한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원,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 이후 제이박스에서 다시 보기를 할 수 있다.
사진 = 애니원-애니박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