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47
스포츠

호날두 이적에 댓글 남긴 펠레 "항상 행복해라"

기사입력 2021.09.01 18:23 / 기사수정 2021.09.01 18:23

신인섭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인섭 인턴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펠레가 덕담 메시지를 남겼다. 

맨유는 지난달 31일 공식적으로 호날두의 이적을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호날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구 팬들에게 맨유로의 복귀를 알렸다. 

호날두는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은 나의 맨유에 대한 끝없는 사랑에 대해 알고 있다"라며 "내가 올드 트래포드에 복귀한다는 것을 전 세계에 발표하는 것을 본 지금 내 감정을 설명할 수조차 없다"라고 말했다. 

호날두가 올린 게시글은 1700여만 명의 좋아요를 받았고 유명 인사들의 축하 댓글이 달렸다. 그중 눈에 띄는 댓글은 브라질의 축구 황제 펠레의 댓글이었다. 

펠레는 "세계를 정복한 뒤 집에 돌아가는 것보다 더 좋은 기분은 없다. 항상 행복해라 호날두"라는 댓글을 남겼다. 호날두도 펠레의 댓글에 "지지해 줘서 고맙다"라는 답글을 남겼다. 



펠레의 댓글을 본 맨유 팬들은 불안을 감추지 못했다. 축구 팬들 사이에서 '펠레의 저주'는 유명한 징크스다. 펠레의 말은 항상 반대로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한편 호날두는 맨유 입단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뒤 "맨유는 항상 내 마음속에 특별한 공간에 자리 잡고 있는 클럽이다"라며 "올드 트래포드의 꽉 찬 경기장 앞에서 모든 팬들을 다시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는 9월 A매치 휴식기에 들어가면서 오는 11일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로 재개한다. 호날두의 맨유 복귀전은 오는 11일 뉴캐슬과의 경기가 될 전망이다. 

사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호날두 공식 인스타그램

신인섭 기자 offtheball94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