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38
연예

'풍월주' 이석준·박준휘→진태화·임진섭 신구조화…오늘(31일) 개막

기사입력 2021.08.31 11: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창작 뮤지컬 '풍월주'가 31일 플러스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

뮤지컬 '풍월주'는 남자 기생들이 모인 신라 운루를 배경으로 그곳의 최고 풍월 ‘열’과 그의 친구이자 애틋한 마음을 나누는 ‘사담’, 열에 집착하는 핏빛 개혁 군주 ‘진성 여왕’의 관계를 다룬 작품이다.

2011년 CJ문화재단 신인 공연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에 선정된 뮤지컬 '풍월주'는 2012년부터 2020년까지 다섯 번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풍월주'는 ‘남자기생 풍월’이라는 신선하고 독특한 소재, 매력적인 캐릭터들 간의 얽히고 설킨 애절한 사랑 이야기다. 아름답고 서정적인 음악의 조화로 울림을 전한다.

올해 10년차 공연인 뮤지컬 '풍월주'는 지난 시즌에 참여한 기존 캐스트와 뉴 캐스트가 어우러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의 이석준, 박준휘, 전성민, 원종환, 신창주, 송상훈, 김연진, 김혜미와 함께 뉴 캐스트 진태화, 임진섭, 황두현, 윤석호, 임찬민, 김태한이 합류했다.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넘버 ‘나의 얼굴’, ‘술에 취한 꿈 Rep.’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임찬민은 천하를 다 가졌으나 늘 외로워야만 했던 ‘진성여왕’의 서사를 담은 ‘나의 얼굴’을 불렀다. 자신의 권력을 탐하는 적들 속에서 여인이기보다는 강인한 왕이어야 했던 진성여왕의 외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술에 취한 꿈 Rep.’를 부른 ‘열’ 역의 임진섭, 이석준과 ‘사담’ 역의 황두현, 박준휘의 하모니와 케미도 눈에 띈다.

뮤지컬 '풍월주'는 오는 9월 2일 오후 3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티켓오픈 기간은 9월 25일 - 10월 17일까지다.

올해로 10년차 공연을 맞이한 뮤지컬 '풍월주'는 초연 풍월주에 출연했던 뮤지컬 배우 김재범, 이율, 성두섭, 최유하, 김대종, 원종환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들의 축하 릴레이 메시지 속에 오늘 8월 31일 플러스씨어터에서 개막한다. 공연은 11월 7일까지다.

사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