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05:23
연예

가수 이찬원-펜싱 국대 오상욱, 96년생 동갑내기의 훈훈한 우정

기사입력 2021.08.31 23: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과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 29일 오후 이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팅하자구~ 친구!! #펜싱 #국가대표 #어펜저스 #오상욱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과 오상욱은 나란히 앉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리고 사진에는 “화이팅하자구 친구!”라는 문구와 함께 이찬원에게 해 준 오상욱의 사인이 담겨있다.

같은 시각 오상욱 선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6년생 바이브”라는 글과 함께 이찬원과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행복하자”라는 문구와 함께 오상욱에게 해 준 이찬원의 사인이 담겨있다.

96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같은 시각에 글과 사진을 게시했고 서로 댓글을 남겼다.

이들의 우월한 비주얼과 훈훈한 우정이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오상욱은 이찬원의 게시글에 “얘, 96년 아닌 거 같애...”라는 댓글을 남겨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평소 ‘찬또위키’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96년 이전 연예계의 역사와 선배 연예인들의 이력을 줄줄 읊어내는 이찬원.


‘유교보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진중하고 언행이 남다르다.

그런 이찬원의 모습을 익히 알고 있는 팬들은 그 의미가 무엇인지 바로 이해가 되는 것이다.

한편, 이찬원과 오상욱 선수는 오는 9월 1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64회에 함께 출연할 것으로 예고됐다.

이에 동갑내기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5일 첫 디지털 싱글 ‘편의점’을 발매했다.

발매 나흘 만인 29일 ‘1theK(원더케이)’에 업로드된 신곡 뮤직비디오가 100만 뷰를 돌파함으로써 대중들의 높은 관심도를 증명하고 있다.

이찬원은 MBC ‘쇼 챔피언’, ‘쇼! 음악중심’에 이어 31일(화) SBS ‘더쇼’에도 출연을 예고해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 = 이찬원-오상욱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