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10
연예

애쉬비, 하이라이트레코즈 입단 후 첫 앨범 발표…8곡 수록

기사입력 2021.08.23 15:2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애쉬비(Ash-B)가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 입단과 함께 새 앨범을 발표했다.

애쉬비 새 앨범 ‘Brat of the Year’가 지난 22일 전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했다.

애쉬비의 새 앨범 ‘Brat of the Year’은 퐁크(phonk)부터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 하이피(hyphy)까지 미국 남부와 서부를 가로질러 온 사운드로부터 영향을 받은 비트 위에 애쉬비의 거침없고 도발적인 가사와 타이트한 랩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총 8곡으로 이루어진 이번 앨범에는 미성년자는 감상이 어려울 가능성이 큰 자극적 가사들로 눈길을 끄는 곡뿐만 아니라, 커리어로부터 오는 자신감과 관계에 대한 이야기 등이 담겨있고, 

팔로알토(Paloalto), 던밀스(Don Mills), 수비(Soovi), 365릿(365LIT) 등의 피처링진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앨범의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발매와 동시에 하이라이트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Part-Time’의 뮤직비디오는 매운맛 가사와 영상미로 큰 반향을 일으키며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에 있다. 


통념에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가 타자를 움직이는 애쉬비의 애티튜드가 잘 드러나 있는 올해 가장 도발적인 뮤직비디오라는 평을 받고 있다. 

탄탄한 기본기, 끈적하면서도 타이트한 랩과 거침없고 도발적인 매력을 가진 애쉬비는 2013년부터 활발히 활동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온 뮤지션이다.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애쉬비는 'BOOTY (Feat. Mckdaddy)', 'Make it Pop', 'Do That Thang' 등의 대표곡을 꾸준히 만들어오며 입지를 키워왔다.

사진=하이라이트레코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