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마마무가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솔라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민소매를 리폼한 티셔츠에 링 귀걸이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땋은 머리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솔라가 꽃들에 둘러싸여 포근한 느낌을 자아낸다. 솔라는 긴 생머리를 늘어트린 채 앞을 응시,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앞두고 화사, 솔라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완전체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년 1개월 만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마무의 지난 7년간의 여정을 그대로 담고 있다. 역대 히트곡 무대로 마마무 표 무대 장악력을 보여 주는 것은 물론, 청량한 신곡 등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히든 무대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네 멤버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세트리스트부터 무대 구성 등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완벽한 공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 마마무는 그간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창의적인 기획력이 어우러진 공연을 통해 '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 수식어를 꿰찬 만큼 'WAW'로 보여 줄 색다른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티켓은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