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8:18
연예

권수현, '크라임 퍼즐' 출연 확정…윤계상·고아성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8.19 17:5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권수현이 '크라임 퍼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올레tv와 seezn(시즌)에서 공개되는 '크라임 퍼즐'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고아성)의 진실 추격 스릴러다.

극 중 권수현은 안림지방검찰청의 엘리트 검사 차승재로 분한다. 차승재(권수현)는 굽힐 줄 모르는 대쪽같은 심성의 소유자로, 검사로서의 자존심과 출세욕이 누구보다 강하면서 대놓고 뻔뻔한 면모가 매력적인 인물.

권수현은 다분히도 입체적인 차승재의 숨겨진 의도부터 공조와 갈등까지 세밀하게 그려내며 매 장면을 긴장감 넘치게 이끌어 갈 전망이다.

2012년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로 데뷔한 권수현은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어비스', '청춘기록', '러브 스포일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쉼 없이 활약, 장르와 배역을 유연하게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특히 최근 '러브 스포일러'에서 김영훈 역을 맡아 미성숙한 청춘의 현실적인 사랑의 상처 극복기를 차근차근 풀어내며 보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


사랑에 깊이 상처받아 시작을 향한 첫 발걸음조차 외면하던 김영훈은 한 발짝씩 앞으로 나아가며 새로운 사랑을 맞이했다. 이 과정에서 권수현은 다채로운 감정 변주를 선사, 이야기를 풍성하게 채워나가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

한편, 권수현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크라임 퍼즐'은 오는 10월 올레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공개된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