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며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어둠 속 계단을 내려오는 한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강호동은 "드디어 왔구만"이라며 '취급 주의'가 적힌 정체불명의 택배 상자 앞에 선다. 김준현은 "형님, 물건 좋은데요?", 이특은 "형님 시작하시죠"라며 긴장한 모습이다. 흰 장갑을 끼고 'Scissors(가위)'를 외치는 강호동은 김준현의 "뭐가 시졍~"이라는 장난에도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이에 김준현은 "이렇게까지 해야 합니까?"라며 질문을 던지고 강호동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김준현의 멱살을 휘어잡는다. 숨죽이며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특 또한 그대로 얼어버린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호동이 "이렇게 해야…"라며 긴장이 최고조에 이른 순간 불이 켜지고 3MC의 아기자기한 키친이 등장해 대반전을 선사한다. 곰돌이 앞치마를 입고 키친 앞에 선 3MC의 해맑은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어둠의 보스였던 강호동은 "호동이 밀키트 먹고 싶어요"라며 애교 만렙 요리사로 변신하는 가 하면 김준현은 쌍국자로 눈을 가리며 두근거리는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26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