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쇼챔피언' 더 보이즈 'THRILL RIDE'가 8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이하 '쇼챔')에서는 실력파 아티스트의 치열한 전쟁이 펼쳐졌다.
이날 1위 후보 TOP5에는 악뮤 '낙하', 더 보이즈 'THRILL RIDE', 선미 'You can't sit with us', 전소미 'Dumb Dumb' 온앤오프 '여름 쏙'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더 보이즈의 'THRILL RIDE'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크래커 직원분들 모두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 가장 빛나는 존재 더비분들 덕분에 오늘도 1등을 했다. 더비 분들 덕분에 항상 열심히 달린다. 오래오래 함께하고 11명의 부모님들에게도 감사한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더보이즈(THE BOYZ)는 유니크한 힙합 장르의 타이틀곡 ‘THRILL RIDE’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에게 짜릿하고 쿨한 무대를 선사했다.
온앤오프(ONF)는 밝은 분위기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과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수록곡 ‘여름의 온도(Dry Ice)’를 통해 상반된 매력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하성운은 타이틀곡 ‘Strawberry Gum(Feat. Don Mills)’무대를 통해 한층 더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더보이즈, 온앤오프, 하성운, 골든차일드, 박지훈, 드림캐쳐, 김우진, BDC, 777, N.CUS, 마카마카, F.able, 스카이리, Hi-L, Bz-Boy이 출연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