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29
연예

남규리, 청순미·고혹미 공존… 인형 같은 미모 [화보]

기사입력 2021.08.12 18:43 / 기사수정 2021.08.12 18:43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배우 남규리가 인형 같은 외모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12일 소속사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남규리의 이번 화보는 그의 청순미와 고혹미가 공존하는 눈부신 미모에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풍성한 머리를 하나로 묶어 늘어뜨린 포니테일 스타일로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에 더해 화이트 원피스와 누드톤의 원피스 스타일링은 청순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큰 눈망울로 청순함은 물론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시크함까지 느껴지는 깊이 있는 눈빛을 자랑하는 남규리는 이번 화보 촬영 내내 사진작가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 셔터에 따라 자유자재로 모델 같은 포즈와 분위기를 선보이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그가 지닌 다채로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는 후문.

이렇듯 다시 한번 화보 장인임을 인증한 남규리는 최근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안가영 역을 맡아 프로페셔널 톱스타와 부화공주 2가지 캐릭터를 다채롭게 그려내는 열연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남규리가 출연하는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JIB컴퍼니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