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그린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제작을 위한 공개 오디션이 열린다.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이번 공개 오디션은 웹무비 ‘사회인’과 웹드라마 ‘리플레이:다시 시작되는 순간’의 제작을 통해 웰메이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제작사 하트피플이 주관하며, 본격적인 웹드라마 촬영에 앞서 주연배우 캐스팅을 위해 유튜브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유튜브 콘텐츠로 동시 제작되어 방영될 예정이다. 남녀 주인공이 선발되는 각 오디션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하고, 최종 선발된 배우에게는 주인공의 기회와 총 상금 1000만원이 주어진다.
공개 오디션 지원 자격은 연예기획사 등 소속에 국한되지 않고, 공고일 기준 만 19세부터 만 35세 성인 남녀 신인배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이메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총 세 차례의 오디션을 걸쳐 최종 여·남 주인공이 탄생한다.
제작사 하트피플은 “이번 공개 오디션을 통해 다양한 색깔을 가진 신인 배우들의 발굴을 목적으로, 기존과 다른 새로운 제작방식을 도입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잠재력 있는 신예 탄생을 함께 지켜봐 달라”며 오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예고했다.
또한, 하트피플은 이번 작품을 통해 시청자가 직접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플랫폼을 함께 구축하고 있으며,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가치 창출을 모색하고 있다.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작품으로 2021년 연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일러스트 작가 율리와 콜라보 연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스타툰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하트피플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