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39
스포츠

KB스타즈, '스포츠마케팅 체험' 대학생 홍보대사 10기 해단

기사입력 2021.08.09 14:50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청주 KB스타즈가 지난 8일 대학생 홍보대사 '슈팅스타' 10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KB스타즈는 9일 "지난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만 10년째를 맞이한 KB스타즈 대학생 홍보대사 '슈팅스타'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현장 경험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슈팅스타 10기는 2020-21시즌 구단의 온라인 콘텐츠 제작(릴레이 짤툰, KB스타즈샵 홍보, 내 선수를 홍보하라, 차기기수 홍보영상 제작) 및 이벤트 공동 기획(편파중계 이벤트, 포스트시즌 응원 미션) 등을 통해 구단의 마케팅 진행 및 시즌 운영 과정 등을 체험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해단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대면 모임 제한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했으며 강릉에서 전지훈련 중인 심성영, 김소담, 김민정, 선가희 선수가 함께 참석해 서로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덧붙였다.

KB스타즈는 또 "최우수 팀은 2팀(장다빈, 이덕현, 이세율, 김주원)이 선정됐으며 팀원 전원에게는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우수 팀의 장다빈 팀장은 "모든 팀이 다 같이 고생하고 노력했는데 우리 팀이 최우수 팀에 선정돼 미안한 마음이 앞선다"며 "팀원들에게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이번 활동을 통해 많은 부분을 배울 수 있어서 유익했다. 앞으로도 KB스타즈를 더욱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선수단과 함께할 수 없는 상황이 아쉽지만 대학생들이 이번 활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스포츠마케팅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스타즈 대학생 홍보대사 '슈팅스타' 11기는 오는 9월에 모집할 예정이다.

사진=청주 KB스타즈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