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7:30
연예

‘팝 레전드’ 엘튼 존, ‘Permission To Dance’ BTS 지민 파트 커버…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1.08.08 00: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국의 전설적 팝 가수 엘튼 존이 방탄소년단의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속 멤버 지민의 파트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엘튼 존은 지난 7일(한국 시간) 자신의 SNS에 '퍼미션 투 댄스' 중 지민의 파트 가사 "When the nights get colder, And the rhythms got you falling behind"를 적고 해당 부분의 커버에 나서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리더 RM이 공식 트위터에 'When it all seems like it’s wrong Just sing along to' 부분과 마이크를 넘기는 듯한 제스처로 엘튼 존을 해시태그다. 이에 엘튼 존이 응답한 것이다.

엘튼 존은 지난 7월엔 '퍼미션 투 댄스' 가사에 자신의 이름이 등장하자 "나는 모든 게 잘되고 있을 때 방탄소년단의 '퍼미션 투 댄스'를 따라 부른다"라며 가사를 패러디했으며, 이번에는 직접 노래까지 불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파죽지세로 10주 연속 미국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지켰다.

미국 빌보드는 2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한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Butter'가 최신 차트(8월 7일 자)에서 통산 9번째 '핫 100' 1위를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Butter'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8주간 '핫 100' 1위를 차지했던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의 'Drivers License'를 제치고 올해 '핫 100' 차트에서 가장 많이 1위를 차지한 곡이 됐다. 

사진 = 빅히트 뮤직-엘튼존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