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23
연예

SF9 인성 "류수영, 우리 엄마보다 요리 잘해"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1.08.05 10:19 / 기사수정 2021.08.05 10:19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편스토랑' SF9 인성이 류수영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쌀’을 주제로 한 30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이번 대결에는 이영자, 이유리, 류수영, 명세빈이 출격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아이돌 그룹 SF9 인성이 스페셜MC로 등장한다.

MC 허경환은 인성을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는 그룹 SF9의 뇌섹남”라고 소개했다. 이어 “토익 점수가 900점이 넘는다”며 뜬금없는 영어 점수 공개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이영자는 뇌섹남임을 확인하려는 듯 날카로운 질문들을 던지며 인성을 압박했으나 인성은 조금도 긴장하지 않고 놀라운 순발력을 발휘하며 재치 있는 답변들을 쏟아냈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인성의 매력에 순식간에 빠져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인성의 남다른 리액션과 입담 또한 폭발했다. 특히 어남선생 류수영의 VCR을 보던 인성은 홀린 듯이 감탄하며 “저희 어머니보다 요리를 잘하신다. 미안해요. 엄마”라고 고백해 웃음을 줬다. 

이어 계속되는 류수영의 요리들에 마른 입맛만 다시던 인성은 “실례지만 혹시 반려견 키우시나요? 제가 그걸로라도 그 집에 좀 들어가려고...”라며 귀여운 주접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성의 유쾌한 고백에 류수영은 “반려 아이돌?”이라고 받아쳐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편스토랑'은 6일 오후 11시, 평소보다 1시간 20분 늦은 시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