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전국연합 경기북부’에서는 다가오는 8월 8일 임영웅 가수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8월 3일부터 9월 1일까지 한 달간 랩핑버스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랩핑 광고의 캐치프레이즈는 “Greatest Of All Time 임영웅”과 “별빛 같은 영웅이와 함께 건행”이다.
그들은 “GOAT는 역대급 최고를 의미한다. 임영웅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가 축구계의 GOAT라면 가요계의 GOAT는 바로 임영웅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번 랩핑버스는 ‘미스터트롯’ 전국 공연 일정에 맞게 서울, 대구, 창원, 경기고양 등 전국을 순회 운행된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공연이 취소 또는 연기되더라도 일정대로 랩핑버스는 운행할 예정이다.
주차 별 일자별 세부 운행 노선은 위 이미지와 같다.
영웅시대 경기북부에서는 팬들을 위해 랩핑버스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GPS 링크도 공유할 예정이다.
이에 GPS 링크를 이용해 팬들은 거리에서 운행 중인 임영웅 랩핑버스를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영웅시대 관계자는 “이번 랩핑버스는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기획되었으며, 이 버스가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팬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고 마음속에 행복을 가져다주는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임영웅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