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57
연예

김성규, 영화‧드라마 이어 광고까지…쏟아지는 러브콜

기사입력 2021.08.03 20:05 / 기사수정 2021.08.03 20: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성규가 떠오르는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범죄도시', '악인전',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시즌1‧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K-콘텐츠 장르물의 글로벌 인기를 견인한 김성규는 최근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과 함께 증권사,  남성화장품에 이어 자동차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2일 공개된 자동차 광고 영상 속 김성규는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일상 연기로 첫 등장, 특유의 부드러운 중저음 목소리로 내레이션을 이어가며 듬직하고 책임감 있는 면모를 선보였다. 

김성규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는 자동차의 친환경성을 감성적으로 그려내며 차분한 분위기를 담아내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올 하반기에도 김성규는 광고계는 물론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올해 초 영화 '악인전'으로 제40회 황금촬영상 남우신인상을 수상한 김성규는 K-콘텐츠 장르물의 저력을 끌어낸 대표 작품인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시즌 1‧2에서 드라마의 스토리를 이끄는 역동적인 인물이자 뛰어난 전투 실력을 갖춘 조선의 백성, 영신 역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쿠팡플레이 첫 독점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어느 날'에서 차승원‧김수현과 함께 10년째 교도소에 복역 중인 폭력 전과 13범 도지태 역으로 합류, 교도소를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정점을 보이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명량'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3부작 중 한 작품인 '한산: 용의 출현' 촬영을 마치고 현재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 = 포슐라 옴므, 삼성증권·기아 광고 방송 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