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3:31
연예

'슬의생2', 아낌없이 탈탈..."99즈의 찐케미 공개"

기사입력 2021.07.29 14:29 / 기사수정 2021.07.29 14:29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하드털이로 또 다른 즐거움을 안긴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완전체로 다시 뭉친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가 전하는 위로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시청자 반응 역시 최고 18%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6주 연속 단 한 번의 내림세 없이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29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하드털이'는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으며 화제의 중심에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또한 후반부 방송을 앞두고 전반부 스토리를 정리하는 것은 물론 99즈가 직접 전하는 명장면 코멘터리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들의 찐케미와 화기애애한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NG 영상도 준비되어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꾸준한 연습으로 매회 완벽한 연주 실력을 보이고 있는 99즈 밴드의 비하인드 영상까지. 애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영상들로  채워진 방송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99즈의 찐케미 돋보이는 미공개 영상은 물론 밴드 비하인드까지 애청자분들을 위한 다채로운 영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하드털이'는 2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8월 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하드털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