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17
연예

'혈중 액션 농도 100%'…'건파우더 밀크셰이크', 리듬감 넘치는 액션 예고편

기사입력 2021.07.28 15:33 / 기사수정 2021.07.28 15:3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감독 나봇 파푸샤도)가 액션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는 남다른 유전자와 조기교육으로 완성된 영앤스트롱 킬러 샘과 그녀의 엄마이자 실패율 0%의 레전드 킬러 스칼렛, 그리고 비밀스러운 도서관의 '킬'사부일체 3인방이 자신들의 운명을 찢어 놓은 놈들을 향한 달콤한 복수를 그린 영화다. 

이번 예고편은 '혈중 액션농도 100% 킬러즈가 온다!'는 카피로 영화가 보여줄 색깔있는 액션을 예고하면서 동시에 예고편 전반에 흐르는 감각적인 음악과 리듬을 타는 액션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영앤스트롱 킬러 샘과 리빙 레전드 킬러 스칼렛, 그리고 비밀스러운 도서관의 킬사부일체 3인방이라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그들로 변신한 '어벤져스'의 카렌 길런을 중심으로 '왕좌의 게임'의 레나 헤디, '블랙 팬서'의 안젤라 바셋, '메카닉: 리크루트'의 양자경, '샌 안드레아스'의 칼라 구기노의 화려한 캐스팅이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쓸어줄게', '날려줄게', '갈겨줄게', '감아줄게', '찍어줄게'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총, 바주카포, 쇠사슬, 장도리 등 캐릭터 별로 특색있는 무기를 총 동원한 5인 5색 액션이 카타르시스와 함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는 8월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