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심즈4의 뉴성수-1가 UGC 챌린지 선정작을 공개했다.
20일 EA Korea(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 대표 유휘동)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The Sims™ 4)’와 SK디앤디의 주거브랜드 ‘에피소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된 ‘뉴성수-1가’ UGC 챌린지 선정작을 EA코리아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통해 발표했다고 밝혔다.
‘뉴성수-1가’ UGC 챌린지는 지난 6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됐으며, 약 600명의 유저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과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긴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특히 유저들은 심즈를 통해 남들과 다른 나, 독특한 나를 사랑하고 오롯이 내 자신이 존중되는 공간을 꾸며보며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번 내家 만드는 이야기 ‘뉴성수-1가’ 선정작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됐으며, 영상에는 1등과 2등 작품을 심즈 속 ‘뉴성수-1가’로 구현해 많은 시머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1등에 당선된 심즈 유저에게는 에피소드 성수 121 시숙권을 제공했으며, 2등과 3등에 당선된 심즈 유저는 각각 로지텍 게이밍 기어 3종, ‘코티지라이프’ 확장팩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7월 23일 새벽 2시, ‘심즈4’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확장팩 ‘코티지라이프’가 그랜드 론칭된다.
최신 확장팩 ‘코티지라이프’에서는 소박한 시골 생활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농산물 재배, 동물 육성 등 자연과 함께하는 행복한 전원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는 9월 2일까지 ‘코티지라이프’를 구매하면 혜택을 제공, ’탑승 가능한 자전거’, ‘난쟁이 요정 조각상’, ‘조명을 밝힌 나무’ 등 보너스 아이템을 증정한다.
‘심즈4’ 내家 만드는 이야기 ‘뉴성수-1가’ 작품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신규 확장팩 ‘코티지라이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EA Korea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