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00
연예

'마녀식당' 송지효, 남지현에 유혹적 제안

기사입력 2021.07.16 11:12 / 기사수정 2021.07.16 11:12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마녀식당' 송지효가 남지현에게 거부하기 힘든 제안을 건넨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이하 '마녀식당')가 송지효와 남지현의 기묘한 첫 만남으로 오픈을 알린다. ‘마녀식당’은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알바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드라마다.

16일 공개될 1, 2회에서는 희라와 진이 어떻게 ‘마녀식당’의 사장과 동업자로 계약을 체결하게 되는 과정이 파란만장하게 펼쳐진다. 진은 연거푸 터지는 개인적인 악재와 집안일도 겹쳐 깊은 수렁에 빠지게 된 상황.

이 때 거짓말처럼 눈 앞에 희라가 나타나 진에게 거부하기 힘든 달콤하고 유혹적인 제안을 건넨다. 희라를 미심쩍어 하면서도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진은 그녀가 하는 제안에 흔들린다. 특히 이 때 마녀인 희라의 정체를 확인시켜줄 화려한 마법의 향연은 진과 더불어 시청자들의 눈도 확실하게 매혹시킬 예정이다.



희라 역을 맡은 송지효 역시 “희라는 등장부터 분위기가 매우 오묘하다. 보면 볼수록 희라가 왜 식당을 개업하려 하고, 어떤 서사, 사연을 갖고 있는지 궁금증을 갖게 만든다”며 호기심에 불을 지폈다. 이어 “차갑고 냉정한 마녀 희라가 동업자 진, 알바 길용과 함께 어떤 케미를 만들어갈지 지켜 봐달라”고 전해 1, 2회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마녀식당'은 16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사진 =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