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31
연예

​​​​​​​'별에서 온 퀴즈' 남창희 "조세호, 유재석에 억눌려 있었던 것 같아" 

기사입력 2021.07.06 14:13 / 기사수정 2021.07.06 14:1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남창희가 '유퀴즈'가 아닌 '별에서 온 퀴즈'에서의 조세호 모습을 언급했다.

6일 서울 강서구 IHQ 가양동 스튜디오에서 IHQ 새 예능프로그램 '별에서 온 퀴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조세호, 남창희, 김환, (여자)아이들 미연이 참석했다.  

이날 남창희는 '조세호 씨가 "유퀴즈'를 오래하지 않았나. 저도 그 방송을 자주 본다"며 "세호 씨가 그 방송에서 (유재석에게) 억눌려있었는지 여기서는 무척 자유롭다. '내가 짱이다' 느낌으로 잘한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남창희 씨가 기사화되기 딱 좋은 이야기를 했다"고 놀라며 "제가 '유퀴즈'를 통해 듣는 연습을 많이 했다. 이제는 예전보다 많이 듣지 않나 싶다. 그리고 오해가 있는데 억압된 적은 없다. 아마 이미지 때문에 그렇게 보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창희는 "조세호 씨가 많이 성장했구나 느낀다. 조세호 씨가 요즘 너무 재밌지 않나. 더 재밌어졌다"고 수습했다. 

'별에서 온 퀴즈'는 오는 8일 목요일 오후 8시 IHQ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