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스트롯2’ 황우림이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황우림은 지난 5일 ‘황우림의 포카림’ 채널을 새롭게 개편하고 첫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포카림’은 황우림의 애칭인 포카혼타스와 황우림 이름의 합성어로, 그녀의 정체성과 캐릭터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새로운 채널 명이다. 황우림은 유튜브 채널 개편에 대해 “청량하고 신선하고 묘한 매력이 있다”며 “앞으로 노래 커버 및 다양한 운동을 배워보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 황우림은 좋아하는 음식, 덕질해본 연예인, 뮤지컬에 대한 애정, 최애템, 밸런스 게임 등을 하며 솔직하고 과감한 토크를 이어갔다. 특히 내숭없는 진솔한 답변들을 이어나가며 큰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이고, 뮤지컬 ‘그리스’의 주요 장면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황우림은 주체하지 못하는 하이 텐션과 발랄한 끼로 보는 이들까지 웃음짓게 만들었다. 황우림의 예능감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지난 5월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 황우림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이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개편하며 더욱 더 적극적으로 대중과 소통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황우림은 앞으로 ‘포카림’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낸 컨텐츠를 선보이며 가수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한편 황우림은 ‘미스트롯2’ 방송 당시 대형 기획사 및 아이돌 출신 참가자로 화제를 모았으며, 시원시원한 8등신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에서 매력적인 끼를 발산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등 다방면으로 맹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또 황우림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에서 스페셜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황우림의 포카림’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