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8:27
사회

러블리보이스 콰이어, (재)한국소아암재단에 휴대용 선풍기 기부

기사입력 2021.07.03 14:30 / 기사수정 2021.07.03 12:0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K-POP 어린이 합창단 ‘러블리보이스 콰이어’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된 휴대용 선풍기는 소아암병동 및 쉼터 등에서 입원 및 통원치료를 하는 어린이들과 가족에게 전달되어 투병생활을 도울 예정이다.

러블리보이스 콰이어는 2021년 5월 31일 론칭한 국내 K-POP 어린이 합창단으로, 6.25전쟁 71주기를 추모하는 영상 ‘Heal the world’를 공개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또한 러블리보이스 콰이어는 앞으로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러블리보이스 콰이어 관계자는 “힘겨운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라며 “아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당당히 걸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사랑의 목소리를 가진 ‘러블리보이스 콰이어’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고 밝히고 “기부한 선풍기는 더운 여름 병마와 싸우고 있는 많은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성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투병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한국소아암재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