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2:53
연예

"오늘을 살아요"…'암투병' 최성봉, 그토록 간절한 '투나잇'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7.02 18:00 / 기사수정 2021.07.02 15: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최성봉이 5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투나잇(TONIGHT)'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최성봉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투나잇'을 발표했다.

이번 신곡은 힘들고 어려운 삶 속에서 희망을 향해 걸어온 최성봉 자신과 리스너들의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안식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최성봉의 낮고 깊은 보이스와 아련하면서도 잔잔한 베이스 멜로디가 어우러지면서 리스너들에게 묵직한 감동을 안긴다. 

"Tonight 마음이 무너져도 / Tonight 지치고 지쳐도 / 떠나간 누군가 그토록 바라던 오늘을 살아요" "울지 말아요 슬퍼 마요 살아" "지쳐서 그만하고 싶다면 걸음을 멈춰요 / 가만히 아무것도 하지 말고 그냥 있어요" 등 삶을 향한 간절함을 담은 노랫말이 암 투병 중인 최성봉의 진정성 가득한 목소리와 조화를 이뤄내 더 큰 울림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한 외롭고 어두운 삶 속에서 홀로 걸어가더라도 결국에는 우리 곁에 누군가 손을 내밀고 함께 걸어가고 있다는 감동 메시지를 담고 있다. 어린 시절 아픔과 슬픔을 이겨내고 희망의 아이콘으로 성장한 최성봉의 인생 스토리를 모티브 삼아 보는 이들의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최성봉 신곡 '투나잇'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버전으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최성봉 '투나잇' 뮤직비디오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